회원가입
- STEP 01약관동의
- STEP 02
- STEP 03
01. 이용 약관※필수
이용약관
세인트존스 호텔의 회원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.
제1조 본 약관의 적용
- 1. 당 호텔이 체결하는 숙박계약 및 여기에 관계되는 계약은 본 계약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는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.
- 2. 당 호텔은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그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호텔 가맹점간의 약관에 따릅니다.
- 3. 당 호텔은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,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특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.
제2조 숙박거절의 경우
당 호텔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.
- 1. 숙박신청이 이 계약에 의하지 않은 경우
- 2.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
- 3. 숙박을 하고자 하는 고객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
- 4.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
- 5. 숙박에 관하여 불필요한 보상을 요구할 경우
- 6. 애완용 동물(당 호텔 기준), 위험약물, 폭발물 또는 무기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
- 7. 천재지변, 시설의 고장,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을 응할 수 없는 경우
- 8.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
제3조 성명 등의 명시
- 1. 숙박자의 성명, 성별, 국적 및 직업
- 2. 기타 당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
제4조 숙박 등록 절차
투숙객은 숙박 당일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당 호텔에 등록하여 주십시오.
- 1. 제3조 제1항의 사항
- 2. 외국인에 대해서는 여권번호 및 사증종류, 한국도착 날짜
- 3. 내국인에 대해서는 생년월일
- 4. 출발날짜
- 5.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기타 정보
제5조 Check in Time Check out Time
- 1. Check in Time은 오후 4시 입니다.
- 2. Check Out Time은 오전 11시 입니다
- 3. 퇴실시간 이후 퇴실 시 추가 비용 시간 당 20,000원이 부과됩니다. (14시 이후 1박 요금)
제6조 요금의 지불
- 1. 요금의 지불은 대한민국 통용화폐와 당 호텔에서 인정하는 여행자 수표, 쿠폰 또는 신용카드에 의해 숙박고객의 출발 시 또는 당 호텔에서 요구했을 시에 당 호텔 프런트에서 지불해야 합니다. 단, 개인 수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.
- 2. 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 요금이 청구됩니다.
- 3. 스위트 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 요금은 객실 침대수 기준이며 투숙인원이 추가될 경우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제7조 환불 및 취소규정
숙박자는 숙박일 당일 세인트존스호텔의 리셉션 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.
- 1. 고객이 확인되지 않거나 예약이 숙박 날짜 에 취소 하는 경우 1박 요금이 보장 된 예약에 대해 부과 됩니다.
- 2. 호텔 객실 취소규정
- - 주중/주말 투숙일 3일전 무료취소
투숙일 2일전 1박 객실료 30%
투숙일 1일전 1박 객실료 50%
투숙일 당일 및 No-Show 1박 객실료의 100% - -성수기(7-8월, 12월 연말)
투숙일 7일전 무료 취소가능
투숙일 5-6일전 1박 객실료 30%
투숙일 3-4일전 1박 객실료 50%
투숙일 1-2일전 및 1박 객실료의 100% (No-Show 포함)
제8조 숙박책임
- 1. 당 호텔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투숙객이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 되었을 시 중 먼저 행위가 이루어진 시점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, 투숙객이 객실을 퇴실하였을 시 책임은 완료가 됩니다.
- 2. 숙박자가 당 호텔 안에 제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예기된 사고에 관해서는 당 호텔은 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3. 당 호텔은 숙박예약 보증 후 투숙객에게 객실 제공을 못할 경우에는 동급 또는 더 나은 숙박 시설을 알선하고 최초 1일 숙박요금의 100%를 보상합니다.
제9조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
- 1. 투숙객은 등록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객실키를 인수하여 퇴실 시에는 요금지불과 함께 프런트 캐셔에게 키 카드를 반납해야 합니다.
- 2. 투숙객은 투숙 중 객실키를 분실하였을 시 지체 없이 프런트 데스크에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.
- 3. 투숙객이 객실 키를 소지하고 체크아웃 할 경우 지체 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히 호텔로 반송하여야 합니다.
02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※필수
개인정보수집·이용및위탁동의서
[개인정보의 처리목적]
1. 회원 가입 및 관리
회원 가입의사 확인, 회원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인증, 회원자격 유지·관리,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,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, 각종 불편사항 접수 및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2. 서비스 제공
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, 가령 예약 및 결제, 예약 취소 및 노쇼를 위해 필요한 이용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.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 추가 개인정보 수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추가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 수집 시점에서 이용자에게 ‘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,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, 개인정보의 보관기간’에 대해 안내 드리고 동의를 받습니다.
3. 서비스 개선,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, 서비스 이용 통계 및 설문
서비스 개선, 신규 서비스 개발, 개인맞춤서비스, 서비스마케팅활용을 위해 수집된 개인정보가 활용될 수 있습니다. 또한 통계적 정보를 바탕으로 서비스 유효성 확인, 광고게재,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,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제작을 목적으로 개인정보가 활용될 수 있습니다.
[개인정보의 수집항목]
1. 필수항목
비밀번호, 이름, 이메일주소
2. 선택항목
생년월일
3. 추가정보
예약 및 결제 시 – 본인 연락처(단, 예약자와 방문자가 다를 경우 방문자의 이름, 연락처, 이메일)
예약 취소 및 노쇼 시 – 환불 계좌명, 계좌번호, 예금주명, 신용카드번호, 신용카드 유효기간
4. 자동수집 항목 및 수집방법
수집항목 :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IP 주소, 방문일시·불량 이용 기록 등의 서비스 이용 기록, 기기정보(모델명, OS버전, 디바이스 ID, IMEI 등)
수집방법 :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에 관한 정보를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자동화된 방법으로 생성하여 이를 저장(수집)
[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]
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원 탈퇴 시 지체없이 파기하고 있습니다. 단,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은 경우, 또는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.
근거법률 | 목적 | 수집항목 | 보유기간 |
---|---|---|---|
개인정보보호법 | 통계·학술·연구목적 | 비식별화, 익명화작업을거친정보 | 준영구 |
통신비밀보호법 | 법원의영장을받아수사기관이요청시제공 | IP 등로그기록 | 3개월 |
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| 소비자의불만또는분쟁처리에관한기록확인 | 이용자식별정보, 분쟁처리기록등 | 3년 |
대금결제및재화등의공급에관한기록확인 | 이용자식별정보, 계약/청약철회기록등 | 5년 | |
계약또는청약철회등에관한기록확인 | |||
전자금융거래법 | 전자금융거래기록확인 | 전자금융거래에관한기록 | 5년 |
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| 신용정보의수집/처리및이용등에관한기록확인 | 신용정보의수집/처리및이용등에관한기록 | 3년 |
[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및 파기]
1. 세인트존스호텔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구체적인 파기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.
가. 상담 및 예약신청 정보 : 내부 방침에 의하여 일정 기간 보유 (3년 이내)
나. 설문조사,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: 당해 설문조사, 이벤트 등을 종료한 때
다. 본인 확인 정보: 본인임을 확인 한 때
2. 단,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 및 내부 방침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관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.
가. 수분양상담/계약상담, 시설 예약 정보 등
3. 파기방법
가.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: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
나.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: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
[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의 권리]
1. 귀하는 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, 동의 후에도 언제든지 철회
2. 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, 서비스 제공이 되지 않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03.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(선택)
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
[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]
제공 받는자 | 정보 제공 항목 | 이용 목적 | 보유 및 이용기간 |
---|---|---|---|
(국내예약시) 제휴 숙소 | 예약자명, 투숙자명, 이메일, 핸드폰번호 | 예약자명, 투숙자명 : 본인확인, 개인식별 이메일, 핸드폰번호 : 예약진행상황 통보 | 5년 |
예약 제공업체 | 성명, 전화번호, 주소, 휴대폰번호, 이메일 | 서비스제공, 본인확인, 해피콜 | 5년 |
알림톡 발송업체 | 거래정보 (성명, 휴대폰번호, 상품명, 상품금액, 예약내용) | 예약관련 안내사항의 카카오 알림톡, SMS 전송 | 5년 |
결제 대행 업체 | 결제정보 | 결제관련 결제사항의 문자 발송 | 5년 |
※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협력 업체 등과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내용을 이용자에게 고지하여 동의를 구합니다.
[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거부]
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 단,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결제 및 예약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질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04.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(선택)
광고성 정보 수신동의
[광고성 정보 수신동의]
수신 동의한 이메일, SMS, 우편 등으로 할인 쿠폰, 이벤트 등의 특별한 혜택 및 상품정보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. 수신 거부 시 사용가능한 쿠폰 및 예약 알림 등이 발송되지 않습니다.